본문 바로가기

시나리오 배포

[Dx 3rd]The children only wanted one thing

세션카드는 닌자(@Hybrid_Hokage) 님의 지원입니다. 감사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본 시나리오는 F.E.A.R 사에서 제공하는 더블 크로스 3rd Edition (이하 DX3)를 차용한 시나리오 입니다. 

시나리오의 인원수는 4~5명으로, 최소 4명의 인원수를 필요로하며, 그 이하의 인원으로는 플레이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공개된 장소의 시나리오의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 발언(후세터 등으로 필터링을 거쳐주세요), 시나리오의 비하발언 등은 자제부탁드리며 다른 TRPG룰로 개변이 가능하나, DX 3rd,변형할 룰의 룰북이 전부 있는 상태에서 개변해주세요. 

Dx 3rd의 룰북(본 시나리오에서 필요로하는 모든 룰북 및 서플)이 없는 상태에서 타 룰로의 개변을 금지합니다. 이는 노룰북 플레이로 간주해, 적발시 시나리오는 비공개됩니다. 

 

기재되어있는 묘사, 대사 등은 개변을 통해 자유롭게 변형해주셔도 무방합니다. 다만 개변본을 재배포하는 행위는 금합니다. 

 

본 시나리오 내에서 사용된 이미지들은 세션플레이 한정으로 사용을 허용합니다. (원작자분께 허락을 받았습니다.)

사용가능한 이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NPC들의 인장

-세션카드(변형x, 세션카드는 공개적인 곳에서 업로드 가능합니다.)

이 이미지들은 세션진행시 업로드하는 용도로만 사용해주시고, 2차가공, 세션 플레이 외의 용도로 사용 등의 행위는 금합니다.

 

본 시나리오 상에서는 PC를 향한 아동청소년 착취, 약물, 칠드런의 졈화 묘사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하실 분들은 주의해주시고, GM님께서는 PL분들께 이 점을 상기시켜주시기 바랍니다.

 

 

▶시나리오 데이터

플레이어 인원: 4~5인

플레이 시간: 약 13~14시간

사용 서플리먼트: 1,2권,상급,IC,EA,LM,PE 

소요 경험점: 50점(풀스크래치 기준 180점)

 

만약, 경험점을 추가로 허용했을 경우 에너미의 상향이 필요합니다.

 

▶트레일러

여느 때와 같은 하루.

평화로운 거리를 둘러보면

각자의 삶을 살고 있는 사람들이 보인다.

평화를 당연한 것으로 영유하며

오늘 저녁거리를 고민하는 사람들에겐 상상도 못할.

 

누구보다 평범함을 원했던

누구보다 자유를 원했던

모두에게 잊혀진 상처입은 아이들의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

 

더블크로스 The 3rd Edition

「The children only wanted one thing」

더블크로스─

그것은 배신을 뜻하는 말. 

 

▶캐릭터 핸드아웃

PC1 핸드아웃

로이스:”이면의 수호자” 세키가하라 소라 (권장 감정:우정/불안)

커버/웍스:지정없음/UGN칠드런

당신은 N시 UGN지부에 소속되어 있는 UGN칠드런이다. 매일같이 강도높은 훈련과 임무를 버텨내고 있는 당신의 곁에는 “이면의 수호자” 세키가하라 소라가 있다. 세키가하라는 최근 N시 공립고등학교에 잠입임무를 다녀왔는데, 그 이후 부쩍 당신에게 ‘평범함’에 대해 논하기 시작했다. 그러던 중 늦은 밤. 세키가하라가 몰래 당신을 불러낸다. 

 

PC2 핸드아웃

로이스: “시링크스” 코이즈미 세츠나 (권장 감정:호기심/불안)

커버/웍스:지정없음/UGN칠드런

당신은 N시 UGN지부에 소속되어 있는 UGN칠드런이다. 매일같이 강도높은 훈련과 임무를 견뎌내고 있는 당신에게는 힘들지만, 여러 동료들이 있다. 수가 줄어들기도 하고, 늘어나기도 하는 와중에, 새로 N시에 파견된 칠드런인 “시링크스”는 당신과 친해지고 싶은 것 같다. 어느날, 문득 그는 당신에게 “자신의 이름을 정해달라.” 고 청한다. 

 

PC3 핸드아웃

로이스: “이면의 수호자” 세키가하라 소라 (권장 감정: 우정/불안)

커버/웍스:지정없음/UGN칠드런

당신은 N시 UGN지부에 소속되어 있는 UGN칠드런이다. 매일같이 강도높은 훈련과 임무를 버텨내고 있는 당신에게 어느 날, 지부장이 당신을 몰래 불러낸다. 지부장은 아무에게도 말하지말고, “이면의 수호자”의 뒤를 밟으라는 임무를 내린다. 

 

PC4 핸드아웃

로이스:자유 (권장 감정: 호기심/적개심)

커버/웍스:지정없음/UGN칠드런

당신은 N시 UGN지부에 소속되어 있는 UGN칠드런이다. 매일같이 강도높은 훈련과 임무를 버텨내고 있는 당신에게, FH소속의 에이전트가 접근한다. 싸울 의지를 표하지 않는 에이전트는, 당신에게 ‘우리에게 협력한다면 자유로워질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겠다.’며 당신을 구슬린다.

 

PC5 핸드아웃

로이스:UGN칠드런 (권장 감정:존경심/적개심)

커버/웍스:지정없음/UGN칠드런

 

당신은 N시 UGN지부에 소속되어 있는 UGN칠드런이다. 매일같이 강도높은 훈련과 임무를 버텨내고 있는 당신에게, 일본지부 지부장인 키리타니 유우고가 찾아온다. 키리타니 유우고는 ‘UGN칠드런들’의 존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묻는다. 당신의 대답을 들은 키리타니는 당신에게 한가지 임무를 내린다.

 

 

▶시나리오 링크 및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시나리오 본문으로 이어집니다. GM을 예정하고 계신 분 외에는 열람을 삼가주세요. (링크)

시나리오 상에서 사용되는 이미지 장면전환용 이미지, 로고는 링크의 매크로를 사용해주세요. 본 매크로는 롤20을 기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매크로 링크)

 

본 시나리오의 세션카드, 로고, 장면전환용 이미지는 닌자(@Hybrid_Hokage)님의 지원, NPC들의 이미지는 닌자(@Hybrid_Hokage)님의 커미션입니다. 이미지를 GM님들께서 사용하시는건에 대해서는 사전에 허락을 받았으며, 시나리오 플레이시만 사용해주세요. 만약 본 이미지를 세션 플레이 외의 용도로 사용 및 가공한 것을 발견할 경우 시나리오는 비공개, 당사자에게 응당한 책임을 묻겠습니다.

 

시나리오를 읽어주시고, 플레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플레이 되시길 바랍니다. 만약 피드백 또는 감상은 편하게 디엠을 찾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른 시날을 쓸 때 매우매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여담으로...  PC들간의 비중격차를 줄이도록 노력했는데, 제대로 다가갔을지 모르겠네요. 꽤 애정있는 시날이라, 다른 시날을 쓴다면 이 시날의 후속...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힘내보겠습니다.